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




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

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이란


각 지역의 좋은 외식 브랜드(식당) 중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에 뜻이 있거나 혹은 아직 방향을 정하지 못한 브랜드를 발굴하여

가맹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본사 구축부터, 사업 모델 확립, 가맹 사업 전개까지

전 과정을 도와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만드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유행처럼 불타올랐다가 금방 꺼지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오래도록 사랑받으며 사람들의 인생 곳곳에 자리 잡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갑니다.

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이란


각 지역의 좋은 외식 브랜드(식당) 중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에 뜻이 있거나 혹은 아직

방향을 정하지 못한 브랜드를 발굴하여 

가맹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본사 구축부터,

사업 모델 확립, 가맹 사업 전개까지 전 과정을 도와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만드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유행처럼 불타올랐다가 

금방 꺼지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오래도록 사랑받으며 사람들의 인생

곳곳에 자리 잡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갑니다.


프로그램 도입 배경

2013년 1호점을 시작으로 2022년 220호점을 달성하기까지

우리는 오랜 기간 직영점과 가맹점 사업을 진행해왔습니다.


월 매출 2,000만원이 안 되던 작은 매장은

프랜차이즈와 제조업(육가공, 김치, 소스, 간편식)을 아우르는,

연매출 100억원대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사업을 하면서 다양한 식당의 사장님들을 알게 되었고,

공통적인 고민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은 잘 되지만 다음에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돈은 좀 버는데 계속 매장에서 장사만 할 수는 없을거 같아요."

"프랜차이즈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분명 좋은 브랜드들임에도 이런 고민을 하는 상황이 안타까웠고,

지난 10년 간 우리가 쌓아온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접목한다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2021년 말부터 좋은 외식 브랜드를 발굴하고 프랜차이즈화하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다양한 브랜드들이 우리와 함께 하고 있고, 추가 브랜드를 계속 발굴할 계획입니다.


브랜드가 가진 기획력과 심플맨이 가진 프랜차이즈 노하우.

각자의 역량과 장점이 접목되었을 때, 시행착오는 줄고 성공 기회는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각자의 역량과 장점에 집중했을 때, 훨씬 더 탄탄하고 오래가는 기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브랜드를 발굴하여 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도입 배경

2013년 1호점을 시작으로 2022년 220호점을 

달성하기까지 우리는 오랜 기간 직영점과 

가맹점 사업을 진행해왔습니다.


월 매출 2,000만원이 안 되던 작은 매장은

프랜차이즈와 제조업(육가공, 김치, 소스, 간편식)을

아우르는, 연매출 100억원대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사업을 하면서 다양한 식당의 사장님들을 

알게 되었고, 공통적인 고민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은 잘 되지만 다음에 뭘 해야할지..."

"돈은 좀 버는데 계속 매장에서 장사만 할 수는..."

"프랜차이즈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분명 좋은 브랜드들임에도 이런 고민을 하는

상황이 안타까웠고, 지난 10년 간 우리가 쌓아온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접목한다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2021년 말부터 좋은 외식 브랜드를 발굴하고

프랜차이즈화하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다양한 브랜드들이 우리와 함께 하고 있고,

추가 브랜드를 계속 발굴할 계획입니다.


브랜드가 가진 기획력과 심플맨이 가진

프랜차이즈 노하우.

각자의 역량과 장점이 접목되었을 때, 

시행착오는 줄고 성공 기회는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각자의 역량과 장점에 집중했을 때, 

탄탄하고 오래가는 기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브랜드를 발굴하여

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다음 스텝은 무엇인가요

1호점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사장님은 자연스럽게 2호점을 오픈합니다.

2호점이 잘 되면 3호점을 오픈하고, 또 4호점으로 확장합니다.

이 과정에서 대출을 받거나 그 동안 모은 돈을 재투자합니다.


매월 수익은 늘어나지만, 

어느 순간 '점포 보증금과 권리금'이 내 자산의 전부인 상황을 맞이합니다.

이마저도 잘 되지 못하면 1호점의 수익으로 2호점의 적자를 충당하거나

인력 문제로 내 삶이 없어지는 고단한 생활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도 같은 경험을 했고, 같은 문제를 겪었습니다.

여러 브랜드를 만들어 운영하기도 했고,

한 개 브랜드의 직영점을 십 수개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당장의 표면적인 매출은 늘어났지만

적자가 발생하기도 하고, 인력난에 고심하기도 하고,

직원 교육에 스트레스 받기도 하고, 크고 작은 문제들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점을 깊이 느끼게 되었고,

우리는 가맹 사업에 집중하는 것으로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그 결과 매장이 늘어나면서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고,

물량이 많아지면서 더욱 경쟁력이 생겼고,

규모의 경제를 이루면서 다른 사업의 기회가 많아졌습니다.


우리가 그랬던 것처럼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당신의 미래 모습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미래를 꿈꾸십니까? 당신의 다음 스텝은 무엇인가요?



당신의 다음 스텝은 무엇인가요?

1호점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사장님은 자연스럽게

2호점을 오픈합니다. 2호점이 잘 되면 3호점을

오픈하고, 또 4호점으로 확장합니다.

이 과정에서 대출을 받거나

그 동안 모은 돈을 재투자합니다.


매월 수익은 늘어나지만, 

어느 순간 '점포 보증금과 권리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