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




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

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이란


각 지역의 좋은 외식 브랜드(식당) 중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에 뜻이 있거나 혹은 아직 방향을 정하지 못한 브랜드를 발굴하여

가맹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본사 구축부터, 사업 모델 확립, 가맹 사업 전개까지

전 과정을 도와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만드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유행처럼 불타올랐다가 금방 꺼지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오래도록 사랑받으며 사람들의 인생 곳곳에 자리 잡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갑니다.

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이란


각 지역의 좋은 외식 브랜드(식당) 중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에 뜻이 있거나 혹은 아직

방향을 정하지 못한 브랜드를 발굴하여 

가맹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본사 구축부터,

사업 모델 확립, 가맹 사업 전개까지 전 과정을 도와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만드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유행처럼 불타올랐다가 

금방 꺼지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오래도록 사랑받으며 사람들의 인생

곳곳에 자리 잡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갑니다.


프로그램 도입 배경

2013년 1호점을 시작으로 2022년 총합 250호점을 달성하기까지

우리는 오랜 기간 직영점과 가맹점 사업을 진행해왔습니다.


월 매출 2,000만원이 안 되던 작은 매장은

프랜차이즈와 제조업(육가공, 김치, 소스, 간편식)을 아우르는,

연매출 100억원대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사업을 하면서 다양한 식당의 사장님들을 알게 되었고,

공통적인 고민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은 잘 되지만 다음에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돈은 좀 버는데 계속 매장에서 장사만 할 수는 없을거 같아요."

"프랜차이즈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분명 좋은 브랜드들임에도 이런 고민을 하는 상황이 안타까웠고,

지난 10년 간 우리가 쌓아온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접목한다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2021년 말부좋은 외식 브랜드를 발굴하고 프랜차이즈화하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다양한 브랜드들이 우리와 함께 하고 있고, 추가 브랜드를 계속 발굴할 계획입니다.


브랜드가 가진 기획력과 심플맨이 가진 프랜차이즈 노하우.

각자의 역량과 장점이 접목되었을 때, 시행착오는 고 성공 기회는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각자의 역량과 장점에 집중했을 때, 훨씬 더 탄탄하고 오래가는 기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브랜드를 발굴하여 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도입 배경

2013년 1호점을 시작으로 2022년 220호점을 

달성하기까지 우리는 오랜 기간 직영점과 

가맹점 사업을 진행해왔습니다.


월 매출 2,000만원이 안 되던 작은 매장은

프랜차이즈와 제조업(육가공, 김치, 소스, 간편식)을

아우르는, 연매출 100억원대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사업을 하면서 다양한 식당의 사장님들을 

알게 되었고, 공통적인 고민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은 잘 되지만 다음에 뭘 해야할지..."

"돈은 좀 버는데 계속 매장에서 장사만 할 수는..."

"프랜차이즈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분명 좋은 브랜드들임에도 이런 고민을 하는

상황이 안타까웠고, 지난 10년 간 우리가 쌓아온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접목한다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2021년 말부터 좋은 외식 브랜드를 발굴하고

프랜차이즈화하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다양한 브랜드들이 우리와 함께 하고 있고,

추가 브랜드를 계속 발굴할 계획입니다.


브랜드가 가진 기획력과 심플맨이 가진

프랜차이즈 노하우.

각자의 역량과 장점이 접목되었을 때, 

시행착오는 줄고 성공 기회는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각자의 역량과 장점에 집중했을 때, 

탄탄하고 오래가는 기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브랜드를 발굴하여

외식업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다음 스텝은 무엇인가요

1호점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사장님은 자연스럽게 2호점을 오픈합니다.

2호점이 잘 되면 3호점을 오픈하고, 또 4호점으로 확장합니다.

이 과정에서 대출을 받거나 그 동안 모은 돈을 재투자합니다.


매월 수익은 늘어나지만, 

어느 순간 '점포 보증금과 권리금'이 내 자산의 전부인 상황을 맞이합니다.

이마저도 잘 되지 못하면 1호점의 수익으로 2호점의 적자를 충당하거나

인력 문제로 내 삶이 없어지는 고단한 생활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도 같은 경험을 했고, 같은 문제를 겪었습니다.

여러 브랜드를 만들어 운영하기도 했고,

한 개 브랜드의 직영점을 십 수개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당장의 표면적인 매출은 늘어났지만

적자가 발생하기도 하고, 인력난에 고심하기도 하고,

직원 교육에 스트레스 받기도 하고, 크고 작은 문제들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점을 깊이 느끼게 되었고,

우리는 가맹 사업에 집중하는 것으로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그 결과 매장이 늘어나면서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고,

물량이 많아지면서 더욱 경쟁력이 생겼고,

규모의 경제를 이루면서 다른 사업의 기회가 많아졌습니다.


우리가 그랬던 것처럼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당신의 미래 모습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미래를 꿈꾸십니까? 당신의 다음 스텝은 무엇인가요?



당신의 다음 스텝은 무엇인가요?

1호점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사장님은 자연스럽게

2호점을 오픈합니다. 2호점이 잘 되면 3호점을

오픈하고, 또 4호점으로 확장합니다.

이 과정에서 대출을 받거나

그 동안 모은 돈을 재투자합니다.


매월 수익은 늘어나지만, 

어느 순간 '점포 보증금과 권리금'이

내 자산의 전부인 상황을 맞이합니다.

이마저도 잘 되지 못하면 1호점의 수익으로

2호점의 적자를 충당하거나 인력 문제로 내 삶이

없어지는 고단한 생활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도 같은 경험을 했고, 같은 문제를 겪었습니다.

여러 브랜드를 만들어 운영하기도 했고,

한 개 브랜드의 직영점을 십 수개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당장의 표면적인 매출은 늘어났지만

적자가 발생하기도 하고, 인력난에 고심하기도 하고,

직원 교육에 스트레스 받기도 하고, 크고 작은 문제가

많이 발생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점

깊이 느끼게 되었고, 우리는 가맹 사업에 집중하는

것으로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그 결과 매장이 늘어나면서 더 많은 고객들

만날 수 있게 되었고, 물량이 많아지면서

더욱 경쟁력이 생겼고, 규모의 경제를 이루면서

다른 사업의 기회가 많아졌습니다.


우리가 그랬던 것처럼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당신의 미래 모습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미래를 꿈꾸십니까? 

당신의 다음 스텝은 무엇인가요?


프로그램 진행 절차

   01 먼저 공동 법인을 설립합니다.

        사전에 협의된 지분 비율 대로 설립하며,

        각 지분율에 맞게 자본금을 납입합니다.


   02 프랜차이즈에 맞게 브랜드 컨셉을 재정립합니다.

         이때 브랜드 대표님이 원하는 방향을 프랜차이즈에

         맞게 도출 시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


   03 디자인, 인테리어 컨셉을 정리합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어떻게 고객, 

         점주님들께 보여줄 수 있을까?' 고민하며

         통일화 및 특징화 작업을 진행합니다.


   04 2~3번에서 정해진 바를 통해 투자 비용을 확정하여

        실질적인 창업 비용을 도출합니다.


   05 가맹 관련 문서, 가맹 계약서, 정보공개서,

        가맹점 관리 문서 양식 등을 (주)심플맨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에 맞게 수정 및 보완합니다.


   06 가맹점 본사의 수익 모델을 다방면으로 검토하며

        가맹점과 상생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아 구성합니다.


   07 레시피 보안을 유지할 수 있는 전용 상품 개발 및

        자유롭게 구매 가능한 범용 상품 선정 후

        제품화까지 진행하여 가맹점에 납품 가능한

        형태로 만듭니다.


   08 홈페이지를 만들고 마케팅 준비를 마친 후

        본격적인 가맹 모집을 진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공동 법인을 설립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는 가맹 모집 대행 업체가 아닙니다.

각자의 장점을 활용해 좋은 브랜드를 잘 성장 시키는 사업 멘토 및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양사 간 책임감 있는 업무 진행 및 분담을 위해 공동 법인을 설립합니다.


2. 공동 법인 설립 요건은 어떻게 되나요?


법인명 : 협의

자본금 : 1,000만원 이상

지분 : 브랜드 70%, 심플맨 30%

심플맨은 브랜드 대표님이 투자하시는 금액에 비례하여 30%를 투자합니다. 자본금 1,000만원 일 경우 300만원을 5,000만원 일 경우 1,500만원을 투자합니다.


3. 공동 법인 설립시 의사결정은 어떻게 하나요?


브랜드의 지분이 70%이므로, 모든 의사결정 권한은 브랜드측에 있습니다.

우리는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올바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조언자 역할을 합니다.


4. 기존에 운영하던 직영점은 어떻게 운영하나요?


해당 브랜드의 1호점이자 본점이 될 기존 매장은 개인사업자 그대로 운영 가능합니다.

따라서 해당 매장에서 발생하는 수익 역시 100% 브랜드측 소유입니다.


다만 가맹 사업이 전개되고 법인에 자금이 쌓이면 (브랜드측 의사에 따라)법인에서 직영점 매수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브랜드측은 1차 EXIT를 함으로써 그동안의 노력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직영점을 법인에 매각할 경우 법인의 매출과 이익이 증대되므로 기업 가치가 상승하는 좋은 결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5. 가맹 사업으로 발생한 이익은 어떻게 분배하나요?


이익 분배는 브랜드측 의사결정에 따르며, 가맹 사업 경험 및 브랜드 관리 측면에서 적절한 방향으로 조언드립니다.

1년 동안 벌어들인 법인 수익은 매년 3월 주주총회를 통해 이익금의 배당, 투자 등을 논의하게 됩니다.

예를들어 2억원의 수익이 발생 했을 경우, 1억원은 배당, 1억원은 회사에 재투자 하는 등의 결정이 가능합니다.


6. 이런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좋은 브랜드 발굴

우리 주변엔 좋은 브랜드들이 많습니다. 충분히 프랜차이즈화가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유로 가맹 사업을 전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브랜드를 발굴하여

가맹 사업을 전개할 수 있도록 인큐베이팅 역할을 하려 합니다.


시너지의 힘

프랜차이즈 산업 시장은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2021년 기준 국내 브랜드 수는 12,000개에 달합니다.

한 해에도 수많은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사라집니다. 그래서 각자의 장점과 노하우를 접목한 협업이 필요합니다.

개인이 혹은 한 기업이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고, 장사를 잘해서 프랜차이즈 사업까지 끌고 가기에는

많은 시간, 비용, 에너지, 기회비용이 발생합니다. 우리는 각자의 노하우로 시너지를 내어 제대로 성장하는 기업을 만들기를 원합니다.


사회에 기여

1개의 브랜드가 가맹 사업을 전개할 경우 한 매장당 1억원 이상의 경제 효과와 4명 이상의 고용 효과를 창출합니다.

100개 매장이면 100억 이상의 경제 효과와 400명 이상의 고용 효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좋은 브랜드를 성장시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를 바랍니다.


7. 프로그램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하단에 있는 간략한 정보를 기입해주시면 선정 브랜드에 한하여 면접 심사를 진행합니다. 

2주 이내에 최종 선정을 완료하며, 이후 법인 설립부터 가맹사업 진행까지 단계별로 진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공동 법인을 설립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는 가맹 모집 대행 업체가 아닙니다.

각자의 장점을 활용해 좋은 브랜드를 잘 성장 시키는

사업 멘토 및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양사 간 책임감 있는 업무 진행 및 분담을 위해

공동 법인을 설립합니다.


2. 공동 법인 설립 요건은 어떻게 되나요?


법인명 : 협의

자본금 : 1,000만원 이상

지분 : 브랜드 70%, 심플맨 30%

심플맨은 브랜드 대표님이 투자하시는 금액에 

비례하여 30%를 투자합니다. 자본금 1,000만원 일 경우

300만원을 5,000만원 일 경우 1,500만원을 투자합니다.


3. 공동 법인 설립시 의사결정은 어떻게 하나요?


브랜드의 지분이 70%이므로, 모든 의사결정 권한은

브랜드측에 있습니다. 우리는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올바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조언자 역할을 합니다.


4. 기존에 운영하던 직영점은 어떻게 운영하나요?


해당 브랜드의 1호점이자 본점이 될 기존 매장은

개인사업자 그대로 운영 가능합니다. 따라서 해당

매장에서 발생하는 수익 역시 100% 브랜드측 소유입니다.


다만 가맹 사업이 전개되고 법인에 자금이 쌓이면 

(브랜드측 의사에 따라)법인에서 직영점 매수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브랜드측은 1차 EXIT를 함으로써

그동안의 노력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직영점을 법인에 매각할 경우 법인의 매출과 이익이

증대되므로 기업 가치가 상승하는 좋은 결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5. 가맹 사업 이익은 어떻게 분배하나요?


이익 분배는 브랜드측 의사결정에 따르며, 가맹 사업 경험

및 브랜드 관리 측면에서 적절한 방향으로 조언드립니다.

1년 동안 벌어들인 법인 수익은 매년 3월 주주총회를 통해

이익금의 배당, 투자 등을 논의하게 됩니다.

예를들어 2억원의 수익이 발생 했을 경우, 1억원은 배당, 

1억원은 회사에 재투자 하는 등의 결정이 가능합니다.


6. 이런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좋은 브랜드 발굴

우리 주변엔 좋은 브랜드들이 많습니다.

충분히 프랜차이즈화가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유로 가맹 사업을 전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브랜드를 발굴하여 가맹 사업을

전개할 수 있도록 인큐베이팅 역할을 하려 합니다.


시너지의 힘

프랜차이즈 산업 시장은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2021년 기준 국내 브랜드 수는 12,000개에 달합니다.

한 해에도 수많은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사라집니다.

그래서 각자의 장점과 노하우를 접목한 협업이

필요합니다. 개인이 혹은 한 기업이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고, 장사를 잘해서 프랜차이즈 사업까지 끌고

가기에는 많은 시간, 비용, 에너지, 기회 비용이

발생합니다. 우리는 각자의 노하우로 시너지를 내어

제대로 성장하는 기업을 만들기를 원합니다.


사회에 기여

1개의 브랜드가 가맹 사업을 전개할 경우 한 매장당 1억원

이상의 경제 효과와 4명 이상의 고용 효과를 창출합니다.

100개 매장이면 100억 이상의 경제 효과와 400명

이상의 고용 효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좋은 브랜드를

성장시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를 바랍니다.


7. 프로그램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하단에 있는 간략한 정보를 기입해주시면 선정 브랜드에

한하여 면접 심사를 진행합니다. 2주 이내에 최종 선정을

완료하며, 이후 법인 설립부터 가맹사업 진행까지

단계별로 진행합니다.


프로그램 진행중인 브랜드

  (주)비비프로젝트  l  2021. 12  l  7개

  (주)시올에프앤비  l  2021. 12  l  5개

  (주)잘정  l  2021. 12  l  3개

  (주)다수니  l  2021. 12  l  42개

  (주)다수니  l  2021. 12  l  6개

  (주)비원에프앤비  l  2022. 05  l  1개

  (주)홍그리  l  2022. 05  l  1개

(주)베지왕  I  2022. 06  I  1개

우리는 오래도록 사랑받으며


사람들의 인생 곳곳에 자리 잡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우리는 오래도록 사랑받으며

사람들의 인생 곳곳에 자리 잡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브랜드 선정 절차

매장 정보 등에 의거한 서류 심사

서류 심사 후 선정 브랜드에 한하여 면접 심사

대면 심사 후 2주 이내에 선정 여부 발표

회사명(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및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 및 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 시간, 상대방 가입자 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 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예) (주) OOO 카드>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예) 이벤트 공동개최 등 업무제휴 및 제휴 신용카드 발급>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예)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카드결제계좌정보>
- 제공받는 자의 보유, 이용기간 : <예) 신용카드 발급계약에 따른 거래기간동안>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1. 전화 상담 센터 운영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CS센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전화상담 응대, 부서 및 직원 안내 등

2. A/S 센터 운영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전자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 대상 제품 A/S 제공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예)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선택항목 : <예) 결혼 여부, 관심 분야>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예)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정보 등 결제정보>
선택항목 : <관심분야, 과거 구매내역>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OOO
직책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OOO 팀
담당자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OOO
담당자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제12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 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2. 5. 31부터 적용됩니다.
--

지원 전에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SIMPLEMEN 대표입니다.

먼저 본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불어 프로젝트에 지원하는데 있어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남깁니다.


1. 열정 있는 분을 원합니다.


결국은 본인 사업입니다. 수동적인 분은 사업을 이끌어가기 힘듭니다.

수동적인 분 보다는 열정 있는 능동적인 분, 의지가 강한 분을 원합니다.


2. 도전 정신이 있는 분을 원합니다.


모든 사업은 도전으로 전개 됩니다. 이건 이래서 안 되고, 저건 저래서 힘들고.

99%의 안 되는 이유가 아닌 1%의 잘 될 이유를 찾고 집중하여 도전하실 분을 기다립니다.


3. 상생의 가치를 아는 분을 원합니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본 가치로 생각하는 분을 기다립니다.

가맹 사업은 본사만 배불러서는 오래갈 수 없습니다. 상생의 가치를 아는 분을 기다립니다.


4. 본인 브랜드에 확신과 애정 있는 분을 원합니다.


이 사업의 주체는 브랜드를 만든 사장님입니다.

본인 브랜드에 대한 확신과 애정이 있어야 사업을 잘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자신의 가능성을 믿는 분을 원합니다.


나도 할 수 있을까?, 내 브랜드로 가능할까?

망설여진다면 일단 연락주세요. 가능성은 저희가 발굴하겠습니다.



지원 전에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SIMPLEMEN 대표입니다.

먼저 본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불어 프로젝트에 지원하는데 있어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남깁니다.


1. 열정 있는 분을 원합니다.


결국은 본인 사업입니다. 수동적인 분은 사업을

이끌어가기 힘듭니다. 수동적인 분 보다는 열정 있는 

능동적인 분, 의지가 강한 분을 원합니다.


2. 도전 정신이 있는 분을 원합니다.


모든 사업은 도전으로 전개 됩니다. 이건 이래서 안 되고,

저건 저래서 힘들고. 99%의 안 되는 이유가 아닌 1%의

잘 될 이유를 찾고 집중하여 도전하실 분을 기다립니다.


3. 상생의 가치를 아는 분을 원합니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본 가치로 생각하는 분을 

기다립니다. 가맹 사업은 본사만 배불러서는 오래갈 수

없습니다. 상생의 가치를 아는 분을 기다립니다.


4. 본인 브랜드에 확신과 애정 있는 분을 원합니다.


이 사업의 주체는 브랜드를 만든 사장님입니다.

본인 브랜드에 대한 확신과 애정이 있어야 사업을 잘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자신의 가능성을 믿는 분을 원합니다.


나도 할 수 있을까?, 내 브랜드로 가능할까?

망설여진다면 일단 연락주세요. 가능성은 저희가

발굴하겠습니다.

mobile background

Info.

대표  박병진 . 양형석

Tel. 1670-8025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첨단로 

285번길 27

yhs@simplemen.co.kr

더블클릭하여 내용 수정. 단락 구분(P 태그)은 Enter로,
줄 바꿈(BR 태그)은 Shift + Enter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fo.


(주)심플맨 ㅣ (주)심플에프앤비

대표 : 박병진, 양형석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첨단로 285번길 27



창업 문의 1670-8025

제품 문의 031-493-2920

yhs@simplemen.co.kr